전체메뉴 닫기
이용안내
처음오시는분
찾아오시는길

약도·자가용

대중교통안내

주차안내
면회안내
층별안내

전체 층별 안내

병원 내부 사진

전화번호안내
장례식장

장례식장 소개

고인 현황

편의시설
진료안내
진료과·센터·클리닉

진료과 리스트

센터 리스트

클리닉 리스트

진료과·의료진 검색

의료진·진료일정
병명으로 교수 찾기
증명서발급

진단서(제증명)

인터넷 증명서 발급

차트 및 필름사본

처방전

외래진료
입원진료

입퇴원안내

병실생활안내

응급진료
진료예약
처음진료 상담예약
인터넷예약
방문예약
전화예약
진료협력센터

센터소개

이용절차

진료협력 의료기관 찾기

예약조회/취소
1:1전문의상담

진료과별 상담

이용안내 FAQ

고객서비스
환자의 권리와 의무
자주하는 질문

이용안내 FAQ

산부인과 FAQ

소아청소년과 FAQ

비뇨의학과 FAQ

상담실
고객의 소리
고마워요 차병원
병원소개
미션·비전·핵심가치
연혁

2020년 ~ 현재

2010년 ~ 2019년

1990년 ~ 2009년

현황
병원장 인사
HI소개
글로벌 차병원

1:1전문의상담

  • 상담 신청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진료과를 선택합니다.
    본 통합홈페이지에서의 건강 상담을 하시려면, 실제 병원의 진료과를 선택하듯이 먼저 본인에게 맞는 진료과를 선택합니다.
    2해당과 각 전문의의 ‘상담대기 건수’와 '상담중 / 부재중' 여부를 확인합니다.
    현재 상담이 많이 예약되어 있지 않은 상담의께 상담을 의뢰하시면 보다 빠른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본 상담실은 상담의의 진료상황에 따라 잠시 온라인 휴진(부재중)을 할 수 있습니다.
    3‘상담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상담을 원하는 전문의에게 상담신청 '글쓰기’를 클릭합니다.
    4공개/비공개 선택합니다.
    상담내용을 공개할 경우 같은 고민을 가지신 분들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으며, 공개를 선택하더라고 닉네임으로 공개되므로 개인의 신상정보는 절대 알려지지 않습니다. 단, 상담실에 따라 '공개전용 / 비공개전용' 상담실로 운영되고 있사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5‘상담전 기본항목'을 꼼꼼히 작성합니다.
    작성자와 관련된 사항이 아닌 환자와 관련된 건강상태와 관련된 기본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닉네임/상담제목/상담내용을 작성합니다.
    실제 상담하고자 하는 내용을 상세히 작성한 후 '글 올리기'를 클릭하시면, 상담이 완료됩니다.
  • 상담답변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1해당 진료과 해당 상담의 게시판에서 직접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비공개 상담의 경우 질문하신 ID와 PW가 반드시 일치해야만 답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화면 우측의 My Page 내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후, My Page 내의 "전문의 상담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대기] - 새로운 질문에 대해 답변이 등록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답변완료] - 질문에 대한 답변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게시물을 클릭하시면 바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질문에 대한 수정, 삭제는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그러나 답변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답변이 이미 완료된 후에는 질문 내용에 대해 수정, 삭제는 불가합니다. 이는 본 상담실이 의학적인 답변을 요하는 특히 현직 교수님들이 직접 답변을 하는 것으로 운영되기에 답변이 완료된 후에는 수정, 삭제는 불가합니다. 양해 바랍니다.
  • 1:1전문의 상담은 조언일 뿐 확진은 아닙니다
    인터넷 의료 상담은 환자를 직접 보고, 말씀 드리는 것이 아니므로, 과신하여서는 안됩니다.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반드시 직접 병원에 가셔야 합니다.
  • 보이지 않는 곳에서의 예의가 진정 아름다운 예의라는 것 아시죠?
    1:1전문의 상담실에서도 실제 병원 의사선생님 대하듯이 서로를 존중하는 예의가 필요합니다. 반말이나 상스러운 말은 곤란합니다. 또한 같은 질문으로 여러 선생님께 상담을 올리는 것은 삼가해야 합니다.

    상담의, 온라인 병원의 친절만을 요구 할 것이 아니라, 상담을 의뢰하는 회원님들도 충분한 예의를 갖추어야 보다 활발한 상담이 이루어 질 수 있고. 상담하시는 전문의도 성의껏 질문에 답할 수 있는 것을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