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회원가입FAQ
닫기
  • ID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요?
    ID나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다음과 같은 절차로 본인의 ID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창 하단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면 원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는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해당되는 내용을 입력하시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ID의 경우 기존 가입 회원의 경우 ID를 직접 해당 웹페이지에서 알려 드리며, 비밀번호의 경우는 임시 비밀번호로 변경되며, 변경된 비밀번호는 e-mail로 전송 됩니다.

    이 절차로도 해결되지 않으시면, 홈페이지 운영팀 (Tel. 031-881-7727)로 전화해 주시면 본인확인 후 조치해 드립니다.
  • 신규 가입 중에 이미 사용 중인 ID가 있다고 하는데요?
    신규 가입시 우선 기존 가입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핸드폰 및 아이핀 본인인증으로 중복여부를 확인하는데, 기존 가입자인 경우 ‘이미 홈페이지의 회원입니다’라고 알려드립니다.

    만약 기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에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우선 확인합니다.

    이 절차로도 해결되지 않으면, 홈페이지 운영팀 (Tel. 031-881-7727)로 전화해 주시면 본인확인 이후에 조치해 드립니다.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저희 사이트는 실제 진료의 예약 등과 연계되기에 고객님이 직접 탈퇴처리 할 수 없습니다.

    만약 회원 탈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서비스 > 고객의 소리’ 코너를 통하여 회원탈퇴를 요청해주세요. 본인확인 후 탈퇴처리 해드립니다.

    탈퇴하실 경우 그 동안 받으셨던 의료 상담 내역이나 진료 내역 등 본인과 관련된 모든 정보는 자동 삭제 됩니다.

    홈페이지 운영팀 (Tel. 031-881-7727)
  • Log-in 후 자리를 비울 때는?
    Log-in 후에 자리를 비울 때는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반드시 브라우저를 꺼 주십시오. 특히 PC방, 학교, 학원 등과 같이 공공장소에 설치된 PC에서 사용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